기업명
(주)아주뉴스코퍼레이션
대표자 성함
곽영길
설립일
2007-09-12
기업 규모
중소기업
소재지
서울 종로구 종로1길 42, 11층
주요 상품
위의 주요 상품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취급하는 다른 기업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법인 번호
104-86-10221
사업자 번호
110111-3753525
직원 수
101-250 명
수출 희망 국가
주력 업종
신문 발행업
판매 방식
-
기업 연락처
02-767-1500

제품/서비스

  • 아주경제신문

    아주경제신문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5개 국어로 국내외 정치, 경제, 산업, 문화, 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심층적이고 객관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일간지입니다. 특히 아시아 경제권 이슈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국내외 정부, 기업, 금융, 학계 등에서 신뢰받는 고품질 콘텐츠를 매일 발행합니다. 한국 최초로 중화권 언론 네트워크와 협력해 15억 중화권 시장에 직접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시아 경제 정보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AJP (AJU PRESS, 아주프레스)

    AJP는 아시아 49개국을 커버하는 영어뉴스 통신사로, 아시아 중심의 균형 잡힌 시각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정치, 사회 이슈를 신속하게 보도합니다. 자체 해외 뉴스 배급망을 통해 한국 및 아시아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향후 40여 개 언어로 뉴스 제공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아시아와 세계를 연결하는 종합 뉴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亚洲日报 (Asia Daily, 아주경제 중국어판)

    亚洲日报는 중국어로 발행되는 일간지로, 한국 및 아시아의 경제, 산업, 문화 뉴스를 중국 본토 14억 인구를 포함한 중화권 시장에 직접 전달합니다. 국내 언론사 중 유일하게 중국 최대 포털 ‘바이두’ 등 4대 포털에 콘텐츠를 공급하며, 한중 경제·문화 교류의 가교 역할을 수행합니다.

재무 정보와 기술 경쟁력, 연구 협력 현황까지. 통합된 데이터 분석으로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판단을 지원합니다.

한글 보고서 다운로드

기업의 기술력, 핵심 연구자, 사업 역량 등
주요 인사이트를 담은 한글 리포트.
프리미엄 보고서에는 재무 정보까지 포함되어
더 깊이 있는 분석이 가능합니다.